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교환 환불 문의 ] 입금 후 환불을 했는데 입금전 환불이라고 떠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이 되는데 시간이 소요됨으로, 전산상 입금 후로 넘어가기 전 취소한 경우

    입금 전 취소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연락을 주지 않으면 고객센터측에서는 확인이 어려움으로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070-5176-0005)

  • [ 교환 환불 문의 ] 교환을 하고싶어요.

    교환은 기본적으로 제품의 손상이 없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샵]☞[나의 주문 처리 현황]☞[배송완료]에 접속 후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저희 측에서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교환절차를 진행해드리겠으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일 경우, 왕복 택배비(5,500원)는 고객님 부담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훼손이 있을 경우, 제품의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

    저희 측으로 제품이 돌아와 확인하기까지 최소 공휴일 제외 7일정도 소요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동사항이나, 안내사항이 있을 경우 070-5176-0005번으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문의 ] 제 주문은 언제 배송되나요?

    쥬스박스는 매일 오후 3시 이전 입금 확인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배송된 제품은 우체국 운송장 조회 시스템에서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3시 이후 주문건은 취합하여 영업일 기준 익일 발송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우체국의 휴무로 인하여 제품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정확한 배달 시간은 우체국에 문의를 넣어주셔야 하며,

    배송 시작 이후 익일 오전까지 조회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 기타 문의 ] 1+1 이벤트와 2+1 이벤트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1+1 이벤트는


     고객님께서 액상을 구매하시면서, 다른 액상도 함께 시연하실 수 있도록 쥬스박스에서 고안한 이벤트로,

    본품 30ml 제품 하나당 10ml 샘플러 액상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참여가 가능하며 2+1 이벤트와도 중복 적용 됩니다.

    샘플러는 제품 구매시 옵션 선택란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2+1 이벤트는


     쥬스박스 정품 액상 2병을 구매하실 때마다 1병을 더 드리는 이벤트로,

    실 결제 금액 3만원이 되실 경우 결제 창에서 서비스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적립금, 쿠폰 등의 사용으로 실 결제 금액이 최소 3만원이 되지 않을 경우, 선택창이 뜨지 않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결제 창에서 꼭 선택을 해주셔야 발송이 가능하며,

    선택하지 않은 액상은 추후에 교환, 수정, 환불. 재발송이 불가능 하오니 꼭 참조 부탁드립니다.

     2+1 이벤트는 중복 선택, 중복 혜택이 가능하며

     액상 2병 구매 시 14병 구매 시 26병 구매 시 3병 등 계속하여 선택이 가능합니다.

  • [ 제품 문의 ] 랜덤박스 이벤트는 무엇인가요?



    제품을 선택할 수 없이 랜덤으로 저희가 포장해 보내드리는 대신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유명하고 맛있다고 검증되어있는 제품이 다수 포함되어있으며 쥬스박스에서 판매중이지 않은 제품도 랜덤박스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 [ 제품 문의 ] 쥬스박스 액상은 안전한가요?


    쥬스박스 전 제품은 국내 해외의 엄격한 제품 공정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액상으로. 최근 문제가 되었던 thc 비타민e에세테이트 등 각종 위험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조시 밀봉된 액상은 고객님의 손에 닿기 전까지 판매자 및 액상 관리자 그 누구도 임의로 개봉할 수 없도록 철저한 관리하에 있습니다.


  • [ 제품 문의 ] 니코틴 조절이 가능한가요?



    쥬스박스 자체 제작 상품은 중국에서 완성되어 도착하는 완제품으로, 제품 변질, 훼손의 위험으로 인하여 임의로 판매자가 오픈하거나 추후에 물질을 첨가하지 않고 있습니다.

    임의 니코틴 조절은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제품 문의 ] 솔트니코틴과 스팀니코틴의 차이를 알고싶어요.



    솔트니코틴은 일반 스팀 니코틴보다 정제되어 타격감이 일반 스팀 니코틴보다 부드럽고 체내 니코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니코틴의 목을 긁는 타격감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솔트 니코틴을 추천드립니다.

  • [ 주문 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배송 문의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쥬스박스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8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주문 문의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5176-000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배송 문의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셔야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 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셔야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기타 문의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 문의 ] 같은 상품을 사은품만 다르게 여러가지 구매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상품을 사은품만 다르게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

    장바구니에 해당 제품을 옵션과 수량등을 확인하여 각각 담아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한가지 제품을 수량만 지정하여 구매후 배송메세지에 사은품을 추가 작성 하셔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배송메시지는 발송과 관련된 택배기사님이 확인을하는 부분으로 이로인한 오배송의 반품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주의바랍니다.

공지사항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쥬스박스 -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 csv 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