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쥬스박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17 15:27: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5

제품이 쥬스박스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8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쥬스박스 - 전자담배 액상 사이트 | csv 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