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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 주문 문의 ] 결제 방식 중 제가 쓰는 카드사가 없어요.

    쥬스박스 카카오톡 쇼핑하기(Click)


    ↑상단의 '카카오톡 쇼핑하기' 링크 클릭 시, 


     '카카오 쇼핑'을 통하여 '쥬스박스 액상' 및 '쥬스틱 일회용 전자담배' 를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카카오 쇼핑'에서는 할인 및 2+1 증정 등 쥬스박스만의 다양한 이벤트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제품 문의 ] 입호흡 용 제품(30ml)과 폐호흡 용 제품(60ml)의 차이점은 뭔가요?



    입호흡 용 제품과 폐호흡 용 제품의 차이는 판매되는 제품의 본품 용량 차이도 있지만(보통 입호흡은 30ML, 폐호흡은 60ML) 대표적으로 PG:VG 비율의 차이가 있습니다.


    입호흡은 대부분 PG:VG 비율이 50:50(리빌딩 용으로 30:70의 비율로 제작된 제품들도 있음)이며, 폐호흡은 30:70 비율이 대부분(고농도 VG로 제작하여 폐호흡 용 제품이지만 50:50 비율인 제품들도 있음)입니다.


    PG:VG 비율이 50:50인 입호흡의 경우 농도가 묽으며 30:70 비율이 대부분인 폐호흡의 경우 농도가 진합니다.


    입호흡 용 제품을 폐호흡 기기에 사용하시면 누수가 발생할 수 있으며 폐호흡 용 제품을 입호흡 기기에 사용하시면 코일이 빨리 타고 향을 느끼시기 어려울 수 있으니


    꼭 용도에 맞게 사용해주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 [ 제품 문의 ] 쥬스박스 각 라벨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블랙라벨은 기본 베이스의 충실한 제품 라인업이며, 화이트라벨은 기본 베이스를 포함해 더 나아가 새로운 향들을 연구한 제품들입니다.

    프루츠 라벨은 시원한 쿨링이 첨가된 과일 향 위주의 제품들이며, 

    비비드 라벨은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일향 음료수와 슬러시 계열의 제품들(리얼 시가 제외)입니다. 

    골드 라벨은 기성, 모드 두 종류가 있으며

    모드 기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도 저희 쥬스박스 제품을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새로이 연구하여 출시한 제품 라인업입니다.

  • [ 교환 환불 문의 ] 입금 후에 취소를 했는데 입금 전 취소라고 떠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전산에서 입금 확인 처리가 되는데까지 수 분에서 수십 분 정도 소요되므로, 전산 상 입금 후 상태로 되기 전 취소한 경우

    입금 전 취소로 확인됩니다. 고객님께서 따로 연락을 주지 않으면 고객센터 측에서는 확인이 어려우므로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전화 070-5176-0005, 운영 시간은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10:00~17:00(점심시간 12:00~13:00)

  • [ 교환 환불 문의 ] 교환을 하고싶어요.

    교환은 기본적으로 제품의 손상이 없는 경우에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샵]☞[나의 주문 처리 현황]☞[배송완료]에 접속 후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고객문의 글이나 전화상담을 주시면 저희 측에서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교환절차를 진행해드리겠으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일 경우, 왕복 택배비(6,000원)는 고객님 부담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훼손이 있을 경우, 제품의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

    저희 측으로 제품이 돌아와 확인하기까지 최소 공휴일 제외 7일정도 소요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동사항이나, 안내사항이 있을 경우 010-7377-7484 번으로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 [ 배송 문의 ] 제 주문은 언제 배송되나요?

    쥬스박스는 평일(주말 공휴일 제외) 오후 2시 이전 입금 확인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배송된 제품은 우체국 운송장 조회 시스템에서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오후 2시 이후 주문건은 취합하여 영업일 기준 익일 발송됩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우체국의 휴무로 인하여 제품 발송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정확한 배달 시간은 우체국에 문의를 넣어주셔야 하며

    배송 시작 이후 익일 오전까지 조회가 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 제품 문의 ] 쥬스박스 제품은 안전한가요?


    쥬스박스 전 제품은 국내 해외의 엄격한 제품 공정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제품으로. 최근 문제가 되었던 thc 비타민e에세테이트 등 각종 위험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제품의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조시 밀봉된 제품은 고객님의 손에 닿기 전까지 판매자 및 액상 관리자 그 누구도 임의로 개봉할 수 없도록 철저한 관리하에 있습니다.


  • [ 제품 문의 ] 솔트 니코틴과 스템 니코틴, 합성 니코틴의 차이를 알고싶어요.

    솔트 니코틴은 일반 스템 니코틴보다 공정이 더 이루어져, 타격감이 일반 스템 니코틴보다 부드럽고 체내 니코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스템 니코틴의 목을 긁는 타격감이 부담스러우셨다면 솔트 니코틴을 추천드립니다.

    합성 니코틴은 순수 화합물로 만들어진 니코틴이며 기존의 스템, 솔트 니코틴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합성 니코틴으로 성분이 바뀌어서 제조가 될 경우, 기존에 느끼시던 향과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으니 

    이 점 구매하시기 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1년도부터 제조되어 국내에 유통된 전자담배 액상은 모두 합성 니코틴이니 이 점 구매에 참고해주세요!

  • [ 주문 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배송 문의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쥬스박스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우체국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8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우체국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주문 문의 ] 입금확인이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기타문의)이나 고객센터(070-5176-000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배송 문의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셔야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 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셔야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기타 문의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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